인제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최종 선발 | 뉴스로
강원인제군

인제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최종 선발

인제군(군수 최상기)은 창의성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적극적으로 업무를 추진한 ‘2023년 상반기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을 5명 선발했다고 24일 밝혔다.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은 적극성 뿐만 아니라 전문성, 주민체감도, 확산가능성 등 종합적으로 심사해 적극행정위원회 심의를 거쳐 최종 선발하였다.

심한섭 담당은 도시재생대학 운영, 주민협의체 결성 등 주민과의 소통과 화합을 통해 국토교통부 도시재생뉴딜사업에 선정돼주민이 주도하는 “골목마다 그린 에코빌리지 기린-내린 현리 마을”, “병영문화도시 원통RE” 도시재생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 밖에 우수상은 기획예산담당관 이증숙 담당([띵동] 인제군 합강소식 도착! ), 농정과 전형선 담당(폐교위기 작은 학교, 도시 유학생 유치로 활기를 되찾다)이, 장려상은 농업기술과 박진희 주무관(종자값 걱정없이 농사를 다 지어보네~!), 자치행정담당관 김다경 주무관(복잡하고 어려운 민원, 인제군 민원상담관에게 물어보세요!)이 각각 선정됐다.

선발된 적극행정 우수공무원에게는 2024년 근무성적평정 시 가산점을 부여할 예정이다.

배상요 인제군 적극행정위원장 부군수는 “적극행정 우수공무원 선발을 통해 공직자들의 적극행정 동기가 부여돼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적극행정을 펼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