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시, 온기 톡톡 ‘2022 인천마음회관’ 사연 공모 | 뉴스로
인천광역시

인천시, 온기 톡톡 ‘2022 인천마음회관’ 사연 공모

인천광역시(시장 유정복)는 부평역사 내 환승 구간에 미디어 전광판을 새것으로 교체한 것을 기념해, 시민들의 일상이 담긴 사연을 미디어 전광판에 송출하는 ‘2022 인천 마음회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공모 주제는 ‘자랑하고 싶은 거 있으면 얼마든지 해’, ‘전하고 싶은 감사’ 등 소소하지만 마음이 따뜻해지는 사연이나 인천시민들이 알아두면 좋은 알짜배기 정보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경우 캠페인 포스터의 QR코드(혹은 링크주소 https://naver.me/FqlPAGn5)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이 가운데 선정된 작품은 미디어아트로 제작해 부평역사내 전광판에 영상으로 송출되며, 참가자에게는 경품도 지급된다. 캠페인 기간은 이달 19일부터 오는 12월까지다.

이 사업은 시민들의 일상을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담아 전광판에 송출하는 소통형 프로젝트로 일상에 지친 시민들에게 재미와 힐링을 주기 위해 지난 해 시작, 100여 건이 넘는 사연이 전광판에 소개했다.

윤병철 인천광역시 소통기획담당관은 “‘2022 인천 마음회관’은 시민들의 이야기를 축하하고 공감하기 위해 기획한 시민소통공감형 프로젝트”라며 “그동안 참았던 말, 하고 싶은 말, 알려주시고 싶은 내용을 많이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