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미추홀구, 2022년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성료 | 뉴스로
인천미추홀구

인천 미추홀구, 2022년 하반기 채용박람회 개최 성료

인천 미추홀구(구청장 이영훈)는 11일 인천 미추홀구청 대회의실에서 2022년 하반기 인천 미추홀구 채용박람회를 개최했다.

중부지방고용노동청, 인천보훈지청 제대군인지원센터, 인하직업전문학교가 협력기관으로 참여했으며 인천 미추홀구와 한국산업단지공단 주안부평지사가 함께 주최했다.

행사에는 현장 면접 참여 20개 기업, 이력서 접수 대행 30개 기업을 포함한 총 50개 업체와 500여 명의 구직자가 참여했다.

인천 미추홀구는 업체를 분야별로 나눠 면접장을 배치했으며 구직자들이 현장면접을 대비해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퍼스널컬러, 면접 메이크업, 이력서 사진 촬영 등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박람회에 참여한 구직자에게는 지속적인 사후관리를 통해 취직 후 고충상담과 역량 강화프로그램을 상시 제공할 계획이다.

인천 미추홀구 관계자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위축됐던 지역 산업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들의 희망과 도전의 기회 제공을 위해 지속적인 일자리 사업을 강구 하겠다“고 말했다.

인천 미추홀구는 채용박람회 개최 외에도 다양한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해 구민이 행복한 일자리로 삶을 설계할 수 있도록 상시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 문의사항은 인천 미추홀구 일자리지원센터(032-880-7415)로 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