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문화재단, ‘부평 영 아티스트 6기’ 신진작가 공모전 접수 | 뉴스로
인천부평구

인천 부평구 문화재단, ‘부평 영 아티스트 6기’ 신진작가 공모전 접수

인천광역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문화재단이 오는 8월 31일까지 ‘부평 영 아티스트 6기’ 공모전을 진행한다.

‘부평 영 아티스트 공모전’은 격년으로 진행하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문화재단의 대표 신진작가 공모전으로, 시각예술분야의 전도유망한 신진 작가들을 발굴하고 그들의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만 40세 이하 국내 거주 신진작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전문가 심사를 통해 5인의 작가를 선정한 후 ‘부평 영 아티스트 선정 작가 전시’를 통해 전문가 현장 심사 및 관람객 투표로 POP Prize 1인을 최종 선정해 상금 500만 원과 2024년 개인전 개최를 지원한다. 선정된 작가들은 전시 개최와 함께 소정의 작가비를 받는다. 또 향후 인천광역시 부평구 문화재단의 다양한 기획전시에 참여해 평론가 등 시각예술 관련 전문가들과의 매칭을 통해 작품연구를 진행할 수 있다.

공모 분야는 평면·입체·영상 등 시각예술 전 부문이며 인천광역시 부평구 문화재단 홈페이지(www.bpcf.or.kr)에서 신청서를 받아 관련 파일을 이메일(5002062@bpcf.or.kr)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전화(032-500-2062)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