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2022년 하반기 부평구 평생학습관 시민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뉴스로
인천부평구

인천 부평구, 2022년 하반기 부평구 평생학습관 시민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인천광역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오는 29일부터 ‘2022년 하반기 부평구 평생학습관 시민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시민교육프로그램은 더불어 함께하는 구민의 지역사회문제 해결을 위해 실천교육 및 환경, 사회적 이슈를 다룬 양질의 프로그램을 편성해 건강한 평생학습도시 조성을 위해 운영할 계획이다.

이번 하반기에 모집하는 시민교육은 알아두면 유익한 환경이야기-기후변화와 철새 이야기, 영화로 보는 마음 속 세상-영화인문학, 드로잉 에세이-나의 삶을 글과 그림으로 나의 시, 그림책, 탐나는 셀프인테리어-셀프인테리어, 셀프집수리 도전하기, 일상생활 대처능력 UP-분쟁예방을 위한 증거만들기, 생활법률 등 구민의 의식을 개선하고 자질을 함양하기 위한 생활중심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총 5개의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모집정원과 교육시간 등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생학습관 누리집(http://www.icbp.go.kr/lll/)을 참고하면 된다. 주소지 또는 사업장 소재지가 인천광역시 부평구인 주민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누리집에서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한다. 수강료는 전 과정 무료이며 재료비는 학습자 부담이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광역시 부평구 평생학습관(032-509-6435)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