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녕군, ‘산토끼와 따오기가 함께하는 창작동요제’ 성료 | 뉴스로
경남창녕군

창녕군, ‘산토끼와 따오기가 함께하는 창작동요제’ 성료

창녕군(군수 성낙인)은 지난 22일 전국에서 선발된 어린이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 12회 산토끼와 따오기가 함께하는 창작동요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예심을 거쳐 본선에 오른 12팀은 그동안 준비한 노래를 선보이며 열띤 경연을 펼쳤다. 경연 이후에는 전년 대회 금상팀 오색빛깔 중창단과 마이 솔리스트 앙상블, SUS4 앙상블의 축하공연이 이어졌다.

대회 결과 대상의 영예는 ‘놀러와요! 신비의 늪’을 부른 하늘소리 중창단이 차지했다. 그 외에도 ‘따오기 할머니들 출동!’을 부른 맑은소리 중창단이 금상, ‘꼭 지켜주세요’를 부른 햇살나무 중창단이 은상, ‘빨간 모자 따오기 우체부’를 부른 레인보우 예술단이 동상을 수상했다.

또한 특별상으로 ‘놀러와요! 신비의 늪’이 노랫말 상, ‘봄이 건너는 다리’를 부른 노래마을 아이들이 인기상을 받았다.

창녕군 관계자는 “동요제에 참가한 아이들의 노래가 순수한 마음과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워 주는 작은 울림이 됐으면 한다”며, “이번 동요제가 모두에게 평생 잊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 12회 산토끼와 따오기가 함께하는 창작동요제’ 녹화방송은 KNN 채널을 통해 다음달 6일 낮 12시 20분부터 방송될 예정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