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기업 간 교류의 장 ‘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 참여 기업 모집한다 | 뉴스로
창원특례시

창원시, 기업 간 교류의 장 ‘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 참여 기업 모집한다

창원특례시(시장 홍남표)는 오는 11월 22일부터 25일까지 개최되는 한·세계화상비즈니스위크에 참가할 국내기업을 모집한다.

막강한 경제력을 가진 전세계 중국계 비즈니스맨을 일컫는 화교상인(华商)과 온·오프라인으로 교류 할 수 있는 이번 대회는 B2B수출상담회, 다양한 포럼, 투자 및 스타트업 설명회, 기업 산업 시찰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구성되어 있다.

창원시는 수출 역성장, 무역적자 등 국내경제 적신호에도 불구하고 대규모 글로벌 화상기업을 국내로 초청하여 국내 기업의 우수제품이 세계로 진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기업은 사전 매칭을 통해 화상기업과 1:1 상담, 투자설명회, PR쇼 참가 등 실질적인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 받을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전화 및 이메일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국내기업과 세계화상 기업 간 교류의 장이 될 한·세계화상 비즈니스위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남은 기간 준비에 만전을 가하겠다”며, “엔데믹이후 K-컬쳐, K-바이오 등 K-산업의 글로벌 재도약이 이 곳 창원에서 이루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