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농특산물 판매장 ‘오늘의 농부’, 가정의 달 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 뉴스로
강원철원군

철원농특산물 판매장 ‘오늘의 농부’, 가정의 달 맞이 할인이벤트 진행

철원군(군수 이현종)에서 운영하는 농특산물 직영판매장 ‘오늘의농부’에서 5월 3일부터 5월 14일까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철원에서 생산되는 고품질의 쌀가공품을 비롯해 40여 가지의 철원 농산물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특히 철원 쌀로 만든 돌맹이네 찰떡, 철원의 큰 일교차를 견뎌낸 사과, 고추냉이 잎, 아스파라거스 등은 20% 할인가로 판매되어 많은 이목을 끌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대쌀찐빵, 벼알빵, 선물용 잣 세트, 여주즙, 꿀 선물세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고 가족에게 선물하기도 좋은 다양한 상품도 할인 판매한다. 오늘의 농부 온라인쇼핑몰에서는 할인과 함께 행사기간 동안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6명을 선정해 선물을 증정하는 구매왕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늘의 농부’ 매장은 고석정 내(동송읍 태봉로 1825) 자리 잡고 있으며 방문 구입과 쇼핑몰로 주문이 가능하다. 쇼핑몰 이용 만원 이상 주문시 배송비는 무료이며, 인터넷 주소창에 ‘오늘의농부.kr’을 입력하면 사이트에서 상품에 대한 상세 정보도 알 수 있다.

농업유통과장(김재국)은 “가정의 달을 맞아 철원 농특산물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고 가족 친지들과 함께 맛보고 즐기며 화기애애하고 유쾌한 분위기의 5월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