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들의 경영목표 달성 지원 위해 ‘경영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생’ 모집 | 뉴스로
강원양양군

청년들의 경영목표 달성 지원 위해 ‘경영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생’ 모집

양양군(군수 김진하)이 청년농업인의 안정적인 영농정착과 경영목표 달성을 지원하고자 청년농업인집 30명을 모집한다고 17일 밝혔다.

군은 변화하는 시대의 트렌드를 반영해, 농산물 온라인홍보 방법, AI플랫폼을 활용한 홍보전략 등 청년농업인 농업경영을 위한 내용을 중점적으로 편성하고, 수강생들의 요구에 부응한 수준 높은 강의와 폭 넓은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유능한 강사를 초빙하였다.

직거래활용반 교육은 오는 9월 4일과 9월 5일 양일간, 양양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스마트폰을 활용한 직거래 주문관리, 스마트폰을 활용한 DB화 고객관리 과정으로 이루어졌다.

SNS농업 마케팅반 교육은 오는 10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수요일 양양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 교육장에서 진행되며, 온라인마케팅 기본이해 및 생성형 AI 활용, 블로그/SNS/쇼핑몰 콘텐츠 제작 및 활용, 블로그를 활용한 영농일지 포트폴리오 구성, 인스타그램 200% 활용하기 과정이 준비됐다.

양양군 농업기술센터 관계자는 “청년농업인 경영마케팅 역량강화 교육이 시대에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청년농업인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됐으면 한다”며, “미래농촌을 이끌어 나갈 청년농업인 육성시책발굴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