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시, 결식 우려 아동 대상 ‘GS25 편의점 식사 할인 쿠폰 지원 사업’ 추진 | 뉴스로
강원춘천시

춘천시, 결식 우려 아동 대상 ‘GS25 편의점 식사 할인 쿠폰 지원 사업’ 추진

춘천시(시장 육동한)는 고물가 시대에 결식 우려 아동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GS25 편의점 식사 할인 쿠폰 지원 사업을 시작한다고 28일 밝혔다.

5월 1일부터 3개월간 오프라인에서 20% 할인 받을 수 있는 ‘우리 동네GS 클럽 한 끼’ 쿠폰을 관내 아동 급식 카드 지원 대상 아동 약 1,400여 명에게 제공한다.

쿠폰으로는 GS25 편의점 도시락, 햄버거, 샌드위치, 컵라면, 물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쿠폰은 만 14세 이상 아동은 본인 지급, 만 14세 미만은 보호자(부 또는 모)에게 지급하며, 우리 동네 GS 앱을 활용해 사용하면 된다.

시범사업을 통해 춘천시는 아동들의 이용률 및 효과성을 검토하고 GS리테일과 함께 서비스 연장 여부를 결정할 계획이다.

춘천시 관계자는 “결식아동들이 집에서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다양한 식사를 할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결식 우려 아동의 건강한 성장과 발달을 위해 다각도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