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체험관광센터, 이색 체험 프로그램 방탈출 이벤트 운영 | 뉴스로
충북충주시

충주시 체험관광센터, 이색 체험 프로그램 방탈출 이벤트 운영

(재)충주중원문화재단 체험관광팀(이하 체험관광센터)이 오는 20일(화)부터 25일(일)까지 총 6일간 충주시(시장 조길형) 충주체험관광센터 3층 대회의실에서 방 탈출 프로그램“이스케이프 from X-mas: 캠핑장에서 생긴 일”을 운영한다.

“이스케이프 from X-mas: 캠핑장에서 생긴 일”은 충주체험관광센터 청년관광코디네이터들이 충주에서 다뤄지지 않았던 실내 방탈출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지역주민과 충주를 찾는 관광객에게 이색 체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는 가족, 친구와 연인 등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콘텐츠로써 추운 겨울철 움츠러들었던 관광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 탈출에 걸리는 시간은 20~30분 정도이며 난이도는 어려움이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도록 보통으로 설정되었다. 참가비용은 무료이다. 게임 완료 후에는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기회가 제공된다.

체험관광센터 관계자는“충주를 찾는 이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선사하여 더욱 많은 이들이 충주를 방문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무엇보다 안전사고 없이 무사히 진행할 수 있도록 안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예약제로 운영되며 운영시간은 10시~18시까지이다. 12시부터 1시간은 휴게 시간이므로 운영하지 않는다. (최종이용 시간 17시까지)

예약은 네이버 예약(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540772)을 통해 가능하며, 한 개의 아이디로 한 번만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당일 예약 시 이용시간 1시간 전까지만 가능하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주로 홈페이지(www.cjro.kr), 충주체험관광센터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체험관광센터(070-4282-0276)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