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체험관광센터 ‘The Secret Christmas in 충주’ | 뉴스로
충북충주시

충주시, 체험관광센터 ‘The Secret Christmas in 충주’

다채로운 이벤트를 운영 중인 충주체험관광센터(이하 체험관광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하여 충주시(시장 조길형) 체험관광센터 탄금호 방향 광장 일대를 크리스마스 물결로 수놓는다.

겨울, 특히 크리스마스 하면 떠오르는 다양한 상상 속 이미지를 현실로 만든 이번 이벤트는 특별한 포토존과 놀이 공간을 구성하여 관광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현장 구성으로는 에어바운스 조형물 및 놀이기구, 낚시 게임, 하키 체험 등 여러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추운 겨울철 충주를 방문한 이들에게 충주시 체험 관광을 홍보하고, 체험관광센터에서 운영 중인 다양한 프로그램과 맞물려 더 많은 방문을 유도할 수 있는 상승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기대된다.

탄금호 일대를 아름답게 수놓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21일(수)부터 30일(금)까지 운영하며, 체험관광센터 일대를 방문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용료는 무료이다.

또한, 안전한 행사 운영을 위해 날씨, 동일 시간대 방문객 상황에 맞게 조정하여 운영할 계획이라고 센터관계자는 전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충주로 홈페이지(www.cjro.kr),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