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립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테크사이트’ 리뉴얼 오픈 | 뉴스로
산업일반

클립소프트, 기술지원 서비스 ‘테크사이트’ 리뉴얼 오픈

전자문서·리포팅 솔루션 기업 클립소프트(CLIPSOFT, 대표 김양수/남도현)가 자사 솔루션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 홈페이지(CLIPSOFT TECHSITE)의 리뉴얼을 마치고, 새롭게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클립소프트 테크사이트(CLIPSOFT TECHSITE)에서는 대표 제품인 클립리포트(CLIP report)와 클립이폼(CLIP e-Form)을 비롯해 전국 시·군·구 공통기반시스템 표준 웹 리포팅툴로 유명한 렉스퍼트(REXPERT)에 이르기까지 클립소프트의 모든 솔루션의 기술지원을 총망라한다.

클립소프트는 기존 테크사이트 이용자의 패턴을 꾸준히 연구하고, 분석해 고객이 사용중인 솔루션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 디자인을 변경하고, 최소한의 클릭으로 원하는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전했다.

또한 전체 솔루션에 대한 통합 검색으로 접근성을 높이고, 관리 기능 개선, 최신 디자인을 적용했으며, 반응형 홈페이지 구현으로 스마트폰, PC 어떤 환경에서 접속해도 최적화된 화면을 보여주는 것도 특징이라는 설명이다.

아울러 클립소프트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고려한 메뉴 재배치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기술 정보를 찾게 하고, 1:1 질문 답변에 최적화된 레이아웃을 실현해 이용 편의 향상에 가장 주안점을 뒀다는 것을 크게 강조했다.

서비스 만족도에 대한 평가가 엄격한 요즘, 클립소프트의 기술지원 서비스 센터는 평균 답변 소요시간 0.5일~1일 이내로 무엇보다 신속한 응대가 눈에 띄며, 서비스 상담사가 아닌 기술 엔지니어가 직접 이슈를 접수하고, 해소하여 이용 고객들의 호평이 끊이질 않고 있다.

남도현 클립소프트 대표는 “솔루션에 이슈가 없는 것이 최선이나, 다양한 환경과 변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에 신속, 정확하게 대응하는 것은 고객과의 무한한 약속이라 생각한다”면서, “신규 테크사이트를 통해 보다 편리한 기술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향후 개발 관련 지식을 나누는 열린 공간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클립소프트는 지난 9월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11, 한화생명빌딩 19층으로 사옥을 확장 이전했다. 이번 기술지원 테크사이트 리뉴얼 오픈과 함께 과감한 변화와 혁신을 통해 디지털 대전환 시대에 발맞춘 플랫폼 기업으로의 변화에도 귀추가 주목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