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안군, 도서관 주간 맞아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한다 | 뉴스로
충남태안군

태안군, 도서관 주간 맞아 온 가족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한다

태안군(군수 가세로)립중앙도서관이 4월 도서관 주간을 맞아 동화작가 강연과 종이가방 만들기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3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태안군립중앙도서관은 오는 4월 18일 오후 6시 30분 도서관 4층 1강의실에서 ‘예술가가 사랑한 아름다운 유럽 도시’ 저자 김향금 동화작가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한다.

‘예술가가 사랑한 도시, 예술가가 남긴 흔적을 찾아 떠나는 예술기행’을 주제로 펼쳐지는 이번 강연에는 성인 및 어린이 동반 가족 20여 명이 참여할 수 있으며, 전화(041-670-5987) 및 도서관을 직접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접수는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책표지 가방 만들기 체험행사의 경우 4월 15일 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 어린이자료실 이용자 30여 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아동들이 좋아하는 동화책 표지가 인쇄된 종이로 가방을 만드는 시간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태안군립중앙도서관은 4월 12일부터 오는 4월 22일까지 도서관 1층 로비에서 ‘책’과 ‘도서관’ 관련 도서 30권을 전시하는 등 군민들이 도서관에 친밀감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태안군 관계자는 “도서관 주간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군민들의 참여를 유도해 도서관 이용 활성화를 도모코자 한다”며 “오는 18일 진행되는 동화작가 강연에도 군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