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시, 환경교육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 실시 | 뉴스로
경남통영시

통영시, 환경교육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 실시

통영시(시장 천영기)는 2023년 3월 13일부터 3월 31일까지 보다 많은 시민들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환경교육을 효율적으로 제공하기 위하여 ‘2023년 환경교육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의 신청단체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사업의 신청가능대상은 공고일을 기준으로 통영시에 주소지 또는 소재지를 두고 활동하고 있는 마을공동체, 민간단체 등 환경교육이 가능한 비영리민간단체로, 각 단체는  기후변화 및 탄소중립 관련 환경교육과, 우수 비오톱(Biotope) 및 해양생태 환경보전 관련 환경교육 중 한 분야를 선택하여 사업 계획을 수립, 이에 대한 지원을 신청하면 된다.

신청 접수된 사업들은 세부 심사기준에 따라 1차 심사와 2차 심사를 거쳐 선정되고 선정된 사업은 최대 5백만원 이내의 보조금을 지원받을 수 있으며 각 단체의 총 사업비는 90%의 보조금과 10%의 자부담으로 구성된다.

2023년 환경교육 활성화 지원 공모사업은 방문, 우편, E-mail로 신청 가능하며 신청사업에 대한 보조금은 심사와 조정을 거쳐 5~6월경 교부된다. 공모사업과 관련된 세부내용은 통영시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을 확인하거나 통영시 환경과(055-650-5416)에 문의하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