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시,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페어’ 참가 | 뉴스로
경기파주시

파주시,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페어’ 참가

파주시(시장 김경일)는 지난달 26~27일 서울 aT센터에서 열린 ‘2023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페어’에 참가해 다양한 관광지 및 프로그램을 홍보했다고 1일 밝혔다.

(사)한국웰니스산업협회가 주최하는 K-웰니스 푸드&투어리즘페어는 전국의 식품, 관광 관련 지자체 등이 참가하는 온·오프라인 융복합 홍보 전시회이다. 파워 유튜버 100여 개 채널이 현장을 방문해서 참가업체의 상품을 리뷰하고, 홍보영상 제작과 라이브커머스가 동시에 진행되는 온·오프라인 홍보전이다.

파주시는 일상에 지친 관광객들이 쉬어갈 수 있는 파주임진각평화곤돌라, 마장호수 출렁다리, 통일동산 관광특구 등 다양한 관광지를 알렸다. 특히, 파주시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구독하고 파주 관광 홍보물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민통선 일대를 걸으며 평화, 생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임진강변생태탐방로, 요일별로 다양한 파주를 여행할 수 있는 파주시티투어,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찾기 좋은 통일동산 관광특구 봄 방문주간 등 관광 프로그램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김경일 파주시장은 “관광객들이 파주에서 머물고 쉬며, 일상을 지속할 수 있는 에너지를 충전하기를 바란다”며 “공릉관광지 캠핑장 추가 조성, 리비교 문화공원 야영장 조성 등 휴식과 여가를 더하는 파주로 발돋움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