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앰배서더즈 상생협약 체결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군, ㈜앰배서더즈 상생협약 체결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앰배서더즈(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대표 유춘석)와 10일, 군청 소회의실에서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이하 MOU)을 체결 한다고 밝혔다.

이번 MOU에는 기업 및 지역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활동과 상생발전의 목표 아래 상생경영 실천(평창군 호텔/관광자원 개발 업무협력 및 MICE 산업육성 운영 컨설팅), 공동연계 프로그램 상품개발(국내 24개 호텔 채널활용, 평창홍보 및 특산물 프로모션 추진), 도시마케팅 강화(관광상품 및 특산물 홍보)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평창군은 관광자원 발굴·육성에 관한 다양한 사업추진에 있어 전문적인 컨설팅과 앰배서더 호텔 그룹의 홍보채널을 활용한 마케팅 강화를 통해 지역인지도 상승 등 내실있는 성과를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 평창군은 ㈜앰배서더즈가 제안한 지역상생 협약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협조하며, 향후 각종 관련 관광개발사업(호텔,관광자원)발굴 및 협력을 통해 지역경제 활성화는 물론 좋은 일자리 창출에 노력한다는 방침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글로벌 호텔 그룹과 상생협약을 통해 평창관광의 한 단계 성장 할 수 있는 계기로 삼으며, 앞으로 이행 될 협력 사업을 통해 지역발전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을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