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 평생학습축제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 뉴스로
강원평창군

평창군, 평생학습축제의 이름을 찾아주세요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10월 17일 평창읍 일원에서 열리는‘제8회 평생학습축제 어울림 한마당’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축제의 주제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제8회 평창군 평생학습축제는 관내 평생학습 관련 기관·단체뿐만 아니라 어린이부터 어르신까지 군민 모두가 참여해 함께 만들어가는 행사로 이번 공모전에서 선정된 주제를 축제 홍보에 적극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기간은 6월 1~15일까지로 평창군 평생학습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응모내용은 평생학습을 통한 즐거움, 전 세대가 참여하는 평생학습축제 등 평창군 평생학습축제를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주제로 국문(영문) 20자 이내로 표현하되, 1인 1작품으로 제한한다.

공모 제안서는 교육체육과 평생학습부서를 방문하거나 평창군 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pc.go.kr), 이메일(coo1007@koera.kr)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응모작은 오는 6월 16~23일 심사를 거쳐 1명을 선정, 6월 25일에 개별통지와 함께 시상금 20만원(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할 계획이다.

김남섭 교육체육과장은 “평창군의 평생학습 문화 확산과 성과물을 공유하는 자리인 만큼 그에 어울리는 참신한 주제가 선정되기를 바란다.”며 “평생학습에 관심 있는 많은 군민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