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복지재단과 평택시민축구단, 스포츠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 뉴스로
경기평택시

평택복지재단과 평택시민축구단, 스포츠 재능기부 업무협약 체결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학연)은 26일(토) 오후 3시 45분에 평택공설운동장 축구장에서 평택시민축구단(구단주 이호준)와 함께‘스포츠재능기부’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재)평택복지재단(이사장 김학연)은 지역 내 스포츠를 활용한 재능기부 프로그램으로 사회적 취약계층의 신체적·문화적 활동 증진에 기여하고자 평택시민축구단의 스포츠재능을 지역복지와 연계한 사회공헌 협약을 체결하였다.

(재)평택복지재단 김학연이사장은 “평태복지재단은 지역 (공)기업/관공서/단체들과의 연계를 통해 취약계층 복지에 대해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지역사회에 보다 많이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러한 연속성으로 평택시민축구단의 스포츠재능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공헌을 지속하고자 한다”라며 많은 (공)기업 및 단체들의 지역연고 시민축구단 공식후원의 관심과 참여를 요청하였다.

향후, 협약식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장애인, 다문화가족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서치료 및 신체운동 프로그램 등 스포츠 재능기부를 통한 지역밀착 사회공헌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시민들의 지역복지 참여 활성화를 위해 K3 ADVANCED리그 평택시민축구단 경기시 마다 운동장 옥외광고 및 평택시민축구단 유니폼에‘(재)평택복지재단 로그’광고가 지속적으로 노출되고 있으며, 이는 지역복지 홍보 최초로 시도되고 있다.

한편 평택시민축구단(대표 윤상철)은 K3 ADVANCED리그에 속해 있으며, 베이직리그에서 승격해 올해부터 어드밴스에서 각축을 벌이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