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케이블카, 광복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 뉴스로
경남하동군

하동케이블카, 광복절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하동(군수 하승철)케이블카가 광복절인 8월 15일 특별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태극기 페이스 페인팅을 하거나 태극기를 가져온 사람에에 무료 탑승 기회를 제공하고, 현장에서 페이스 페인팅 행사를 진행해 미리 준비하지 않은 사람도 무료 탑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

그리고 광복절 특별 이벤트에는 태극기와 함께 인증샷을 남긴 사람 중 1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3만원 교환권을 드리는 이벤트와 캐빈 탑승번호 815번 고객에게는 하동케이블카 1년 프리패스 이용권을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도 준비된다.

하동케이블카는 광복절을 맞아 탑승하는 모든 고객에게 태극기 머리띠를 무상으로 나눠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준비된 태극기 머리띠는 815개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광복절은 한국 역사에서 중요한 국경일로, 국민 모두가 합심해 역사적인 순간을 기념하는 만큼 하동케이블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국민과 함께 이날을 기념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최선을 다한다.

하동케이블카 관계자는 “광복절을 맞아 국민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통해 감동과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한다”며 “하동케이블카는 지역 사회와의 소통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