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로윈 파티 in 성주’ 개최했다 | 뉴스로
경북성주군

‘할로윈 파티 in 성주’ 개최했다

성주군(군수 이병환)과 지역문화발전소가 주최하는 ‘할로윈 파티 in 성주’가 주민들과 방문객에게 가을밤의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번 행사는 예약접수와 현장접수로 진행되었으며 예약접수 200명은 접수를 받은지 6분만에 마감되었으며, 현장접수 1시간 전부터 인파가 몰려 총 500여 명의 참여자 모두에게 큰 호응이 있었다.

할로윈 파티 in 성주는 ‘오케이댄스팀의 할로윈’, ‘호러댄스, 10인의 무용수’ 공연과 ‘할로윈 컵케익&쿠키’, ‘할로윈 파티롬’, ‘작은콘서트’ 가족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 ‘할로윈추격전’ 생동감 넘치는 공간연출과 진행으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을 제공했다.

또한, 많은 인파가 모일거라 예상한 성주군은 성주소방서, 성주경찰서 등 안전관련 기관과 함께 비상근무자를 배치하는 등 안전에 만전을 기하여 무사히 사고없이 행사를 마쳤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군민들의 안전을 위해 협조해준 성주소방서, 성주경찰서 등 유관기관 협조에 감사를 드린다.”라며 전했다. 또한, “창의문화센터라는 공간 안에서 다양한 만남과 소통을 이어갈 수 있도록 앞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지속해갈 것이며 내년에도 ‘할로윈 파티 in 성주’가 시즌 3까지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