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안군, 청년일자리 우수기업 고용 환경개선자금 지원사업 실시 | 뉴스로
경남함안군

함안군, 청년일자리 우수기업 고용 환경개선자금 지원사업 실시

함안군(군수 조근제)은 청년일자리 창출에 성과가 있는 청년고용 우수기업에 고용환경개선 자금을 지원하는 ‘청년일자리 우수기업 지원사업 대상자’를 오는 14일까지 모집 한다고 밝혔다.

‘청년일자리 우수기업 지원사업’은 20인 이상의 중소기업에는 고용환경개선 투자금액의 50% 범위 내 2000만원 한도, 20인 미만 중소기업은 고용환경개선 투자금액의 50% 범위 내 1000만원 한도 지원한다. 고용환경개선 투자는 체력단련실 리모델링, 운동기구 구입 등 건강증진시설이나 기숙사, 구내식당 등 근로복지환경 개선을 위한 투자금액이 해당된다.

신청 조건은 함안군 소재 제조업종의 기업으로 공고일 기준 군내에서 2년 이상 정상 가동한 기업이며, 총 근로자수가 20인 이상인 중소기업은 최근 1년간 청년고용 증가율이 5% 이상이면서 정규직 청년고용 인원 3명 이상인 기업이다. 총 근로자수가 20인 미만인 경우 1년간 청년고용 증가율이 3% 이상이면서 정규직 청년고용인원이 2명 이상인 경우에 신청 가능하다.

이번 지원사업은 오는 14일까지 신청서와 필요서류를 구비해 군 경제기업과 기업정책 담당으로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안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의 공고문을 참고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