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참여자 신청 접수 | 뉴스로
경남함양군

함양군,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참여자 신청 접수

경남 함양군(군수 진병영)은 온라인에 익숙한 청춘남녀에게 오프라인 만남과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 참가신청자를 다음달 8일까지 모집한다.

참여 대상은 함양군 내 공공기관, 기업체, 농림업, 소상공업 등에 종사하는 30세 이상 44세 이하(1979~1993년생) 미혼 남녀 각각 15명이다.

참가 신청은 이메일이나 우편, 함양군청 미래발전담당관실 방문접수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인원이 많을 경우 공개 추첨을 통해 참가자를 선정하고, 최종 선정된 참가자에게는 개별 문자 통지할 계획이다.

‘청춘공감 소통 피크닉’은 오는 9월 23일 인산연수원과 군 농업기술센터 군민요리교육관 일원에서 열리며, 쿠킹클래스와 일대일 매칭 토크, 힐링 매너 특강, 디너파티, 커플매칭 등 미혼남녀가 자연스럽게 가까워질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군은 이번 만남의 장 행사 행사를 통해 바쁜 일상생활로 인해 만남의 기회를 만들지 못한 지역 미혼 청년들에게 건전한 만남의 장을 주선해 청년들 간 서로 소통·교류하는 것은 물론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함양군 관계자는 “청춘남녀가 모여서 자연스럽게 친해지면서 인연을 만들어가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새로운 만남을 기대하는 지역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