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우리 가족의 순간을 담았다! | 뉴스로
경북의성군

행복한 우리 가족의 순간을 담았다!

의성군(군수 김주수)은 출산장려를 위해 “아이가 있어 행복한 우리가족의 소중한 순간”이라는 주제로 지난 8일 행복한 가족사진 전시회를 개최했다.

이번 전시회는 의성군이 주최하고, 의성군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주관하는 행사로, 지난 9월 의성 군민을 대상으로 한 “행복한 우리가족 사진 공모전”을 통해 접수된 100여점의 행복한 가족 모습이 담긴 사진을 전시하여 참여자와 의성군민들이 감상하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통해 군민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전문작가 세 명이 참가한 심사위원회에서 26작을 선정하여 시상했다. 최우수는“아이가 +2 추가됩니다. 행복도 더해집니다”라는 제목의 구천면 권중홍님의 대가족의 설 명절 세배사진이며, 우수는 “행복한 추석, 마주보는 행복한 엄마와 나”(의성읍 김현우), “코스모스 속 사랑가득~^^”(의성읍 윤재희), 장려는 “구천 다둥이네 「금지옥엽”」(구천면 은순경)외 2명, 입선 20명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 30만원, 우수 20만원, 장려 10만원, 입선 5만원 등 소정의 상금을 의성사랑상품권으로 수여하였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앞으로도 저출산 극복을 위해 출산장려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임신·출산·육아 지원정책을 적극 발굴‧추진하여 아이 낳고 살기 좋은 활력 넘치는 행복의성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