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군, 제 59회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운영한다 | 뉴스로
충남홍성군

홍성군, 제 59회 도서관주간 맞아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 운영한다

홍성군(군수 이용록) 공공도서관에서 제59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광천공공도서관에서는 오는 4월 15일(토) 오후 2시, 환경도서 ‘명태의 이유 있는 가출’을 쓴 이성엽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작가와의 만남은 급격한 기후 변화로 인해 바뀐 삶의 이야기를 들어볼 수 있으며,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광천읍 소재 어린이집과 연계하여 동화구연 강의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원화 전시, 주제도서 전시 등 다양한 책을 만나볼 기회를 마련한다.

글마루작은도서관과 한울작은도서관에서는 상시로 원화 전시, 도서관의 날 포토존, 체험코너를 운영한다. 글마루작은도서관은 오는 4월 21일(금) 백진주 바이올린 연주회를 진행한다.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 OST를 연주할 예정이다.

한울작은도서관은 오는 4월 29일(토) 그림책 ‘난 남달라’를 쓴 김준영 작가와의 만남을 진행한다. 초등생을 대상으로 그림책 읽어주기와 책 속 작화기법을 통한 독후활동을 할 예정이다.

작가와의 만남은 광천공공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고, 바이올린 연주회는 글마루작은도서관에 문의하여 신청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