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천군, ‘붕어섬 물놀이장’ 오는 7월 말부터 개장 운영 | 뉴스로
강원화천군

화천군, ‘붕어섬 물놀이장’ 오는 7월 말부터 개장 운영

화천군(군수 최문순)아이들의 여름 놀이터인 화천읍 붕어섬 물놀이장이 오는 7월 22일 개장한다고 26일 밝혔다.

이에 따라 운영 기간, 방문객들은 풀장을 비롯해 대형 워터 슬라이드, 평상촌, 안개터널, 테마 포토존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붕어섬 야외 풀장은 440㎡ 규모의 영․유아용과 520㎡ 규모의 일반용 시설 등 2곳이 마련되며, 물놀이장 내에는 남녀 샤워장과 화장실, 파라솔과 평상 등 편의시설도 설치된다.

이용 요금은 종일권 1인에 5,000원이며, 화천사랑상품권 3,000원을 돌려받아 화천지역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미취학 아동은 무료다.

물놀이장 인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음료와 잡화를 구매할 수 있는 매점이 운영되고, 운영 기간 중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정각마다 붕어섬 내에 약 50m 길이의 안개터널이 시원한 물안개를 뿜어내 방문객들의 더위를 식혀줄 예정이다.

화천군은 휴가철을 맞아 붕어섬을 찾는 행락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시설물 관리와 보수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지역 어린이들과 군민들은 물론, 화천을 찾는 관광객들도 편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손님맞이 준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