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가족체험형 관광테마파크’ 조성해 관광산업 육성 나선다 | 뉴스로
강원횡성군

횡성군, ‘가족체험형 관광테마파크’ 조성해 관광산업 육성 나선다

횡성군(군수 김명기)은 ㈜함박도시개발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가족체험형 관광테마파크 조성사업’을 위한 상호협력을 약속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횡성 섬강의 수려한 친수 공간과 연계한 가족체험형 관광테마파크를 조성해 횡성의 새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관계 인구 유입증대를 유발하는 신성장동력 관광산업을 육성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횡성군은 사업이 성공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절차를 협조하고, 협약기업은 사업의 효율적 추진을 위해 계획을 수립하고 재원 조달 등 사업 전반의 업무를 추진한다는 것이다.

횡성군과 ㈜함박도시개발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생긴 동력으로 구체적이고 명확한 사업계획을 수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상호 간 협력을 통해 해당 사업을 성공적으로 완성한다면 횡성군 발전에 큰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이번 협약을 체결하기까지 상호 간 논의된 대로 사업을 완성해 횡성 미래의 신성장 동력이 되었으면 한다.”라며, “지역의 뛰어난 관광 자원을 활용한 관광 인프라를 꾸준히 발굴해 희망과 행복이 가득한 횡성군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