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 2022년 정신건강의 날 행사 사전예약 시작 | 뉴스로
강원횡성군

횡성군 정신건강복지센터, 2022년 정신건강의 날 행사 사전예약 시작

횡성군(군수 김명기)정신건강복지센터에서는 10월 14일에 진행하는 ‘2022년 정신건강의날 행사 (힐링 토크콘서트)’ 사전 예약을 횡성군민 대상으로 9월 2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10월 14일에 진행하는 정신건강의 날 행사는 ‘우울과 불안으로부터 나를 지키는 방법 (feat.행복을 찾아서)’을 주제로 정신건강의학과 양재웅 전문의가 힐링 토크콘서트를 진행한다. 힐링 토크콘서트 행사는 무료로 참여 가능하며 선착순 150명을 접수받을 예정이다.

사전예약을 희망하는 횡성군민은 횡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QR코드 및 링크 접속을 통해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횡성군정신건강복지센터로 문의 가능하다. 사전예약 시 상담을 받고 싶은 사연을 접수하고 있으며 행사 진행 시 추첨을 통해 정신건강의학과 양재웅 전문의의 의견을 들어볼 수 있다.

서준호 센터장은 “이번 정신건강의 날 행사를 통해 횡성군민들이 심리적 어려움을 극복하는 방법을 공유하고 정신건강의 중요성을 환기하는 계기가 되길 바라며 정신건강의 날 행사(힐링 토크콘서트)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한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