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도시 사하구를 즐겨보세요! | 뉴스로
부산사하구

힐링도시 사하구를 즐겨보세요!

부산 사하구(구청장 이갑준) 대표 관광명소를 둘러보는 ‘2023년 SAHA ECO ROAD’ 프로그램이 작년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다.

부산지역 최초·유일의 스토리텔링 전문여행사인 여행특공대가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대한민국 대표 생태도시를 표방하는 사하구의 재미있는 이야기와 볼거리를 전달한다.

5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2일 프로그램은 한국관광공사 SNS기자단 트래블 리더 등이 참가해 사하구 관광지, 맛집, 특산품, 체험 프로그램을 경험하고 전국에 전달할 예정이다.

일반주민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당일 프로그램은 5월 13일(토), 14일(일), 20일(토) 총 3회 진행된다.

도시재생사업의 세계적인 성공 신화를 보여주는 감천문화마을, 철새가 날아드는 생태 공간 을숙도, 수면에 떠있는 배와 형형색색의 건물들이 이탈리아 베네치아 무라노섬과 닮았다 하여 부산의 베네치아로 불리는 부네치아 장림항, 부산에서 최초로 만들어진 음악과 조명에 맞춰 물줄기가 분출되는 음악분수인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 전국적으로 유명한 다대포의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일정까지 준비되어 있다.

‘2023년 SAHA ECO ROAD’ 당일 일정 프로그램 참가신청은 ㈜부산여행특공대 홈페이지 전용예약 페이지에서 접수를 받고 있으며, 프로그램 참가 경비는 인당 5,000원이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