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광진구, 제 2회 마음캔버스 문안 공모 실시 | 뉴스로
서울광진구

서울 광진구, 제 2회 마음캔버스 문안 공모 실시

서울특별시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가 8월 1일까지 ‘2022년 제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한다.

올해 처음 운영된 ‘마음캔버스’ 사업은 희망이 담긴 사계절 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와 이미지를 공모 및 선정 후 현수막 게시, 스마트 청사 안내 시스템과 전광판 송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민과 공유하는 사업이다.

서울특별시 광진구는 감성‧소통‧공감의 메시지 공유를 통해 구민 일상에 희망과 활력을 부여하고자 이번 사업을 추진하게 됐으며, 지난 3월에는 제1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해 봄과 여름 희망 글귀를 선정한 바 있다. 현재, 여름 당선작이 안전관리동에 게첨되어 광진구청 방문객에게 여름의 희망을 선사해주고 있다.

default

8월 1일까지 실시되는 ‘제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에서는 희망이 담긴 ‘가을’과 ‘겨울’ 관련 아름다운 창작 글귀를 공모한다. 창작 글귀는 띄어쓰기 제외 한글 글자 수 30자 이내여야 하며, 이미지는 심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또한, 1인당 1건의 문안만 공모할 수 있다.

공모는 네이버 폼(http://naver.me/FZqDjaPF)에 접속해 필요정보와 문안 등을 작성해 참여하면 된다. 홍보 포스터에 부착된 QR코드를 통해서도 바로 접속이 가능하다.

선정인원은 ‘가을’과 ‘겨울’ 각각 1명씩 총 2명으로, 선정자들은 상장과 함께 1인당 30만 원의 시상금을 받게 된다. ‘가을’, ‘겨울’ 당선작은 각각 9월부터 10월 말까지, 11월부터 12월 말까지 구민과 공유될 예정이다. 선정 문안 및 선정자는 8월 25일에 서울특별시 광진구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문자를 통해 안내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보담당관(02-450-7291)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제1회에 이어, 가을과 겨울 문안을 공모하는 제2회 마음캔버스 공모전을 실시한다”라며 “희망글귀를 통해 광진구의 가을과 겨울을 더욱 따뜻하게 만들어주실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