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남해군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 개최 | 뉴스로
경남남해군

‘2022 남해군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 개최

남해군(군수 장충남)은 드론을 활용해 숨은 비경을 발굴하고 널리 홍보하기 위해 ‘2022 남해군 드론 영상·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남해군이 주최하는 이번 공모전은 ‘드론으로 바라본 보물섬 남해’를 주제로 펼쳐지며, 남해군만의 자연 비경, 뛰어난 문화・예술, 호국의 역사, 정겨운 사람들, 활력이 넘치는 생업현장 등 남해군의 가치와 아름다움을 발굴해 홍보 활동에 활용하기 위해 기획됐다.

오는 9월 19일부터 9월 30일까지 작품접수를 받으며, 만 14세 이상 대한민국 국민과 등록 외국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응모를 원하는 팀 또는 개인은 직접 촬영한 사진 또는 영상을 제출서류와 함께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출품 수는 개인 혹은 팀 당 영상부문은 1점, 사진부문은 2점 이내로, 부문 간 중복되지 않도록 출품하면 된다. 영상의 경우 드론 촬영분이 전체 분량의 70%이상이 되어야 한다. 남해군의 다양한 모습을 발굴하는 차원에서 소재는 자유이지만, 발표되지 않은 작품만 응모할 수 있다.

공모전 결과는 오는 10월 26일에 남해군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영상 분야와 사진 분야의 최우수 1편에는 각 200만 원과 100만 원의 상금, 우수 1편에는 각 100만 원과 70만 원의 상금, 장려 3편에는 각 50만 원이 지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남해군 홈페이지의 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