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 뉴스로
인천옹진군

2022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 개최

옹진군자원봉사센터(센터장 홍득표)에서는 2022년 12월 15일(목) 옹진군청 효심관에서 문경복 옹진군수, 내빈, 자원봉사자가 참석한 가운데 ‘2022년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철저한 방역과 함께 제17회 자원봉사자의 날을 기념 하고자, 힘들고 어려운 가운데에서도 한 해 동안 각 지역에서 사랑과 나눔 실천으로 봉사의 온기를 전파한 자원봉사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2022 옹진군자원봉사자 대회’는 한 해를 돌아보는 자원봉사활동 경과보고, 우수자원봉사자 및 봉사단체 유공자 표창, 감사패 수여 등의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과 재난과 재해 상황 발생 시 통합적인 지원체계 구성을 통하여 복구 지원 활동은 물론 자원봉사활동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기 위한 ‘옹진군자원봉사센터 통합자원봉사단 발대식’도 함께 진행됐다.

홍득표 옹진군 자원봉사센터장는 “위드 코로나를 맞이하여 코로나19의 아픔을 이겨내고 일상회복을 통하여 자원봉사활동이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봉사와 나눔 문화 확산을 통해 지역 내 사회통합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수상자 및 자원봉사자 등 최소 인원으로 제한하여 진행하였으며 참석자 발열체크 확인 등 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진행됐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