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요리동아리 ‘WA구WA구’ 신규단원 모집 | 뉴스로
서울양천구

2023년 시립목동청소년센터 청소년요리동아리 ‘WA구WA구’ 신규단원 모집

시립목동청소년센터(관장 이재영)는 2023년 청소년요리동아리 “WA구WA구”의 신규 단원을 오는 2월 14일(화)까지 모집한다고 알렸다.

‘WA구WA구’는 평소 요리에 관심이 있는 청소년들(14세~19세)을 대상으로 다양한 요리 체험과 견학을 할 수 있는 동아리로 청소년들의 취미와 특기를 자극하고 살릴 수 있는 나만의 요리 만들기, 맛집 소개하기, 음식의 원재료 알아보기, 음식 박람회 참여, 축제 먹거리 부스 운영 등 음식을 활용한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있다.

‘WA구WA구’ 단원에게는 활동을 통해 위촉장이 수여되며, 부스 운영 등 활동에 참여한 경우 1365 봉사시간이 지급된다.

신청은 온라인접수(네이버폼)로 진행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시립목동청소년센터 홈페이지(wawa.or.kr)의 청소년활동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기타 문의는 청소년사업팀(02-2642-1318(내선304))로 전화문의 하면 된다.

시립목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재)대한불교조계종유지재단에서 위탁∙운영하는 공공청소년시설로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발달과 지역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기관이다.

센터는 청소년들의 특기를 살리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동아리 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들의 니즈를 파악하여 청소년 시설을 활성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