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계룡軍문화축제’ 세부실행계획 보고회 개최 | 뉴스로
충남계룡시

‘2023 계룡軍문화축제’ 세부실행계획 보고회 개최

계룡시(시장 이응우) 문화관광재단(이사장 이응우)은 각 부서장과 관계 공무원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계룡軍문화축제’ 세부실행계획 보고회를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날 보고회는 축제를 20여 일 앞두고 각 부서장들이 축제의 세부실행계획을 확인 공유하고, 개선·보완 등 행사 실행 준비에 만전을 기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 보고사항으로 행사개요 및 행사장 배치도를 비롯해 상설·보조무대 구성, 전체 프로그램, 체험 이벤트에 대한 점검이 있었고, 홍보, 초청인사 의전, 인력관리, 교통계획, 환경·안전관리 등의 전반적인 운영에 대한 토의가 이루어 졌다.

특히 이번 축제는 계룡시 개청 20주년, 6.25전쟁 정전 70주년, 한·미동맹 70주년 등을 고려한 의미있는 프로그램 편성하였고, 9월과 10월을 계룡시 방문의 달로 설정하고 축제를 추진하는 만큼, 각 부서별로 지원사업을 야심차게 진행한다는 다짐의 시간도 되었다.

이응우 재단 이사장은 “市 공직자 개개인이 축제 담당자라는 마음으로 축제를 홍보하고, 관람객에게 불편함이 없도록 먹거리, 교통 표지판 및 주차장, 화장실 등 편의시설 확충 개선을 통해 만족도를 높이고, 단 한 건의 안전사고도 발생하지 않는 명품축제 개최에 최선을 다 해 줄것”을 당부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