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 뉴스로
경기동두천

동두천시, 시민의 날 기념식 및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

동두천시(시장 박형덕)는 10월 8일, ‘제42회 동두천 시민의 날’을 맞이하여, 종합운동장에서 시민의 날 기념식과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행사는 시민들의 자긍심과 애향심을 고취하고, 시민들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기 위하여 개최되었으며 국회의원, 시의장을 비롯한 주요 유관기관장 및 각급 사회단체장 등 주요 내빈과 일반시민 2,000여 명이 참석하였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기념식에서 지역의 명예를 높이고 지역사회 안정에 공헌한 시민 3명에게 시민의 장을 수여하고, 법질서 확립 등 8개 분야 유공 시민 8명에게 경기도민상을 전수하였으며, 시정발전 및 체육발전 유공 시민 20명에게 시장 표창을 수여하였다.

박형덕 동두천시장은 기념사를 통해 “1981년 시 승격 이후, 42번째로 맞이하는 시민의 날 기념식을 시민화합 한마음 체육대회와 함께 개최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게 생각한다”며, 민선 8기 임기 시작 3개월 만에 부동산 조정대상지역 해제의 성과를 이룰 수 있도록 도와준 시의회 및 유관기관, 사회단체, 관계 공무원 및 시민들에게 무한한 감사를 표하였다.

또한, 부동산 조정지역 해제를 이룬 성과에 머물지 않고, 앞으로 GTX-C 노선 연장, 상패동 국가산업단지 2단계 확대 개발 등 각종 현안 추진에 적극적으로 매진하여, 골목 구석구석까지 활력과 기운이 넘치는 도시, 동두천시민 모두의 얼굴에 웃음과 희망이 피어나는 도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동두천을 새롭게, 시민을 힘나게!’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