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RT, 한정판 ‘텐섹(10 SEC) 원스텝 키트’ 출시 | 뉴스로
산업일반

DTRT, 한정판 ‘텐섹(10 SEC) 원스텝 키트’ 출시

남성 컬쳐 코스메틱 브랜드 DTRT(디티알티)가 오는 2월 1일 올인원 로션 ‘텐섹(10SEC)’을 리뉴얼 출시한다.

텐섹(10SEC)은 2016년 출시되어 ‘십초만에 남자피부를 완성하는 올인원 로션’으로 뜨거운 관심과 함께 브랜드의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새로워진 디티알티 텐섹은 남자들이 원하는 가벼움을 더했다. 용기는 기존에 비해 1/3 무게로 줄어 휴대성을 더했고 텍스처 또한 더욱 가벼워져 두드릴 틈도 없이 10초만에 잔여감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또한 남자 피부에 최적화된 유수분 밸런스 기능과 주름개선과 미백기능을 한 병에 담아 스킨케어의 번거로움을 대폭 줄였다. 남녀 모두에게 매력적인 은은하고 상쾌한 향취로 시트러스 우디향 또한 업그레이드 되었다.

가장 먼저 눈에 띄는 점은 메인 컬러의 변화이다. 클래식한 블랙 앤 화이트 패키지를 통일성 있게 전개하던 행보와 달리 파격적인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더했다. 패키지에는 레드 컬러와 함께 열정(PASSION), 도전(CHALLENGE), 자신감(CONFIDENCE)라는 세가지 키워드를 담았다. 열정과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모든 남자들을 응원하는 브랜드의 메시지다.

DTRT는 텐섹의 출시를 기념해 한정판 특별기획 세트 ‘텐섹(10 SEC) 원스텝 키트’를 선보인다. 한정판 ‘텐섹 원스텝 키트’는 비비크림 ‘보이즈 비 볼드’, 저자극 폼클렌저 ‘페이스 투 페이스’, 하루종일 보송보송함을 유지해줄 기름종이와 DTRT 레드 파우치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된다.

DTRT의 ‘텐섹 원스텝 키트’는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www.dtrtmen.com)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월 한달간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