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행복꿈터, 플루트 악기 전달 및 교육지원 | 뉴스로
경기하남시

LH 행복꿈터, 플루트 악기 전달 및 교육지원

경기도 하남지역건축사회(회장 김형곤)는 문화소외계층 아동들의 특기 및 취미개발을 위해 (사)하남시민생안정후원회(회장 정재강)에서 위탁운영하는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 이용아동들에게 플루트 15대(5,700,000원상당)와 강사비를 지원하게 됐다.

플루트 수업에 참여하는 아동에게 개인별 플루트를 지원하고, 매주 1회 2시간 동안 전문 강사 초빙을 하여 아동들에게 플루트 수업을 통해 지역 내 사교육의 격차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본 플루트 수업을 지원하기 위해 하남지역건축사회원들이 많은 후원과 관심을 보여 주었으며, 하남시미사강변종합사회복지관 또한 플루트 수업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수업 장소 제공과 연말 발표회 장소 제공 등 많은 지원을 약속했다.

하남지역건축사회(회장 김형곤)는 참여하는 아동과 함께 플루트 수업에 대한 오리엔테이션을 함께 진행하였으며, 플루트 수업 이외에 지역사회 내 아동들이 관심을 가지는 다양한 욕구를 직접 듣고 해결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하겠다고 LH행복꿈터 미사강변지역아동센터와의 지속적인 후원을 약속 했다.

플루트 수업에 참여하는 아동의 가족‧학부모들의 반응은 고가의 금관악기 제공과 전문 강사 초빙을 적극적으로 후원해주시고 아이들을 위한 진정성 있는 마음에 감동하였고, 후원 받는 우리 아동들도 하남지역건축사회 회장님처럼 ‘나’보다는 다른 사람을 먼저 생각하고 도와주는 아이들로 자라도록 가르치겠다고 다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