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상징물을 공모합니다 | 뉴스로
경북경산시

경산시, 제57회 경북도민체전 상징물을 공모합니다

경산시(시장 최영조)는 내년에 경산에서 열리는 제57회 경북도민체육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300만 경북도민의 화합을 도모할 상징물을 공모한다.

공모대상은 대회마크(엠블럼), 마스코트, 포스터, 구호, 표어 등 5개 부문으로 ▲경북도민의 자긍심 고취와 대회의 상징적 이념 ▲경산의 시정목표와 발전전략이 내포된 창의적 표현 ▲경산의 전통과 역사, 문화, 비전 등 경산의 정체성과 이미지를 함축적으로 표현한 내용을 주제로 한다.

공모기간은 3월 27일부터 5월 15일까지 50일간이며, 응모자격은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출품된 작품은 심사위원회를 거쳐 5개 부문별 당선작 및 가작을 선정해 총 1,000만원의 시상금이 주어진다.

최영조 경산시장은 “내년 제57회 경북도민체전을 300만 도민의 화합, 감동, 상생을 위한 축제의 장으로 개최한다는 의지와 함께 이번 공모를 통해 미래로 도약하는 희망경산을 전국에 한 번 더 알릴 계획”이라고 밝혔다.

응모방법은 경산시청 홈페이지(www.gbgs.go.kr) 고시·공고 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경산시 체육진흥과 도민체전T/F팀 사무실로 방문 또는 우편(등기) 접수가 가능하며, 구호와 표어는 이메일(asju0107@korea.kr)로도 응모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사항은 경산시 도민체전 T/F팀(053-810-6151)으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