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온천1동, ‘불빛 담은 주민한마당 빛축제’ 개최 | 뉴스로
부산동래구

부산 온천1동, ‘불빛 담은 주민한마당 빛축제’ 개최

동래구 온천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19일 온천장 스파윤슬길에서 ‘불빛 담은 주민한마당 빛 축제’행사를 개최한다.

지난 2016년을 시작으로 세번째 열리는 이번 축제는 특히 올해 동래구(구청장 김우룡)의 ‘백학, 불빛 담은 동래 온천 조성 사업’으로 확대해 스파윤슬길 입구 분수대에 조명트리를 설치하고 주변 녹나무에는 풍선조명과 LED은하수 조명으로 불을 밝히고 하트 터널 포토존 등을 설치해 그 어느 해 보다 볼거리가 풍성한 빛 축제의 장을 마련했다

온천1동 주민한마당 빛축제는 19일 오후 6시 30분 스파윤슬길(녹천탕 앞)에서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통기타, 스포츠 댄스, 난타한마당 공연을 시작으로 점등식 행사와 주민 노래자랑으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 올릴 예정이다.

이번 축제는 다음달 18일까지 빛의 향연을 즐길 수 있으며 매주 토요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는 스파윤슬길 노천족욕탕에서 얼음을 넣은 냉온천 족욕과 색다른 버스킹 공연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온천1동 행복나눔복지회에서 일일호프 행사도 함께 진행되어 주민과 관광객들은 먹고, 보고, 즐기는 다채로운 축제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유영옥 온천1동 주민자치위원회 위원장은 “이번 불빛 담은 주민한마당 빛 축제로 온천장을 찾은 많은 관광객들이 여름날 아름다운 추억을 담아갈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