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군, 6월 행복공감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 뉴스로
충청북도

부여군, 6월 행복공감콘서트 성황리에 개최

충남 부여군(군수 이용우)은 지난 1일 부여문화원 소강당에서 행복공감콘서트를 열었다.

이날 행사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당신은 도전자입니까?’라는 주제로 트랙터 여행가이자 180일간의 트랙터 다이어리 작가이기도 한 강기태 강사가 나서 도전정신의 중요성에 대해 강의했다.

또 군정발전에 기여한 주민과 공무원에 대한 표창과 함께 청소년육성유공, 아동복지증진, 모범어린이 장관상 수상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이날 이 부여군수는 6월 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와 민족을 위해 목숨을 아끼지 않은 선열들의 숭고한 희생과 나라사랑을 되새기고, 지속되고 있는 가뭄에 농업 및 공업용수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적극 추진해 달라고 강조했다.

이어 “새정부의 주요 공약사항에 일자리 창출과 4차 산업혁명, 저출산 고령화, 농업 6차산업화 등 우리군 현안사항과 밀접하게 관련된 공약이 많이 포함되어 있어, 정책 환경에 많은 변화가 예상되는 만큼 예전의 접근방식에서 벗어나 보다 객관적이고 엄정한 사업계획과 체계적인 대응에 집중해 달라.”고 강력하게 주문했다.

또한 “조속히 태스크포스를 구성하여 대응전략을 마련하고 새로 구성되는 정부와 국정기획자문위원회, 정당 등과의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해 공동 대응해 달라.”고 덧붙였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