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관악구, 구민이 바라는 관악구의 미래는?, ‘희망톡톡’ 이벤트 실시 | 뉴스로
서울관악구

서울 관악구, 구민이 바라는 관악구의 미래는?, ‘희망톡톡’ 이벤트 실시

서울특별시 관악구(구청장 박준희)는 11일부터 관악구의 미래모습에 대한 구민 희망 메시지를 받는 카카오톡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특별시 관악구는 ‘여러분이 바라는 관악구의 미래모습은?’ 이라는 주제로 새롭게 출발하는 민선 8기 관악구에 대한 구민들의 기대와 염원을 받아보는 ‘희망톡톡’ 이벤트를 마련한 것이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관악구청’ 카카오톡 채널을 구독한 후, 네이버폼 양식을 통해 인증사진과 함께 본인이 희망하고 바라는 서울특별시 관악구의 미래모습을 한줄 메시지로 남기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24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7월 27일 서울특별시 관악구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gwanak_gu)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는 1만 원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우수 참여자 10명에게는 3만 원 상당의 치킨 기프티콘을 전달할 계획이다.

2019년 1월 개설된 서울특별시 관악구청 카카오톡 채널은 현재 약 8만 3천여 명으로 서울시 자치구 채널 중 최상위권의 구독자 수를 확보하고 있으며 일자리, 복지, 문화행사 등 구정의 주요 소식과 정보를 보다 빠르고 손쉽게 구민들에게 소개하고 있다.

서울특별시 관악구는 공식 카카오톡 채널 외에도 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인스타그램, 유튜브 채널 등 소셜미디어를 운영하여 주민들과의 맞춤형 양방향 소통을 활발히 하고 있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주민참여로 이루어지는 이번 ‘희망톡톡’ 이벤트를 통해 구민들이 바라는 관악구의 미래상을 더 상세히 파악하고, 더 많은 분들이 만족할 수 있는 민선 8기 정책을 펼쳐나가겠다”며 “앞으로 많은 주민들이 다양한 뉴미디어 채널을 통해 구가 제공하는 유익한 정보와 행정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홍보에 많은 노력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