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맥의 성지,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에서 ‘치맥페스티벌’을 즐기자 | 뉴스로
대구 동구

치맥의 성지,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에서 ‘치맥페스티벌’을 즐기자

무더운 대구의 여름을 이겨내고 시원한 축제의 장에서 삶의 여유를 찾는 감동과 여백의 시간을 가질 수 있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오는 7월18일(수)부터 22일(일)까지 5일간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두류공원, 서부시장, 이월드 일원에서 개최 된다.

올해 6회째를 맞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YOLO(욜로와)! 치맥성지 대구로~’란 슬로건을 내세워 시민과 관람객이 함께하는 참여형 행사를 준비하여 전 세계인이 즐길 수 있는 여름 대표축제로 거듭나고자 준비하고 있다.

주 무대인 두류공원 축제장과 연계한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에는 우리 동구의 오미중에 하나인 닭똥집 요리로 대구가 치맥의 성지로 거듭나는데 한몫하고 있다.

평화시장 닭똥집 명물거리 상우회(회장 정화섭) 주최로 마련된 이번 축제는 행사장을 찾은 지역주민과 관광객들이 누구나 편하게 다가와 공감하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하고 있다.

특히, 7월19일(목)에는 개막식에 이어 이번 행사의 시작을 화려하게 할 초청가수 축하공연 등 동구의 다양한 지역예술단체와 연계한 문화공연과 버스킹 밴드공연, 닭똥집 한마음 가요제, 프리마켓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으며, 행운권 추첨을 통하여 자동차, 황금열쇠 등 푸짐한 경품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다.

배기철 동구청장은 “치맥 축제기간동안 바쁜 일상을 잠시 잊고 닭똥집 명물거리에서 시원한 여름축제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