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남양주시 글로벌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 뉴스로
경기남양주

2024 남양주시 글로벌 시장개척단 참가기업 모집

남양주시(시장 주광덕)는 ‘2024년 글로벌 시장개척단’(이하 시장개척단)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시장개척단은 시가 해외시장 개척이 어려운 기업을 현지에 파견하여 해외 바이어와의 수출 상담을 지원하는 사업으로, 2024년에는 미국 뉴욕, 베트남(하노이, 호찌민), CIS(카자흐스탄 알마티, 키르기스스탄 비슈케크), 일본(도쿄, 오사카), 유럽(불가리아 소피아, 폴란드 바르샤바), 중동(아랍에미리트 두바이, 튀르키예 이스탄불), 동남아(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태국 방콕) 등 총 7개 지역에 시장개척단을 파견할 예정이다.

참가기업 지원 대상은 남양주시에 소재한 제조업, 정보통신산업, 지식기반산업 영위 기업이며, 왕복항공료 50%, 상담장 임차료, 바이어 매칭 및 섭외, 현지 시장성조사 등을 지원한다.

시장개척단 참가를 통해 해외 판로 개척 및 수출 증진을 희망하는 기업은 본 사업에 이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주시 누리집(홈페이지, www.nyj.go.kr) 공고문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이지비즈 누리집(홈페이지,www.egbiz.or.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타 상세 문의사항은 남양주시청 지역경제과 기업지원팀(031-590-2738) 또는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북부권역센터(031-850-7122, 7126)로 문의하면 된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