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700 평창시네마 가을영화제’ 개최 | 뉴스로
강원평창군

‘HAPPY700 평창시네마 가을영화제’ 개최

평창군(군수 한왕기)은 11월 9일부터 27일까지(15일간) HAPPY700 평창시네마(대표 전규리)에서 작은영화관 지역활성화 프로그램 일환으로 ‘평창시네마 가을영화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은영화관 지역활성화 프로그램 사업은 강원도와 평창군의 지원을 통해 군민의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고 작은영화관을 홍보하기 위한 보조사업으로, 올해는 가을영화제를 통해 모든 군민이 영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 제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평창시네마 가을영화제’에서는 영화 공감·동행 프로그램으로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 10편의 영화 「강철비2」, 「백두산」, 「오문희」, 「정직한 후보」, 「담보」, 「엑시트」, 「트롤:월드 투어」,「온워드:단 하루의 기적」,「프린스코기」,「나는보리」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하는 영화상영 과정 설명 등을 통해 영화관 및 영화 상영에 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작년 10월말부터 시작된 ‘2차 영화관 입장료 할인권 지원사업’으로 예산소진 시까지 1,000원에 최신영화도 지속적으로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happy700.scinema.org/를 참조 하면 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가을을 맞아 군민들께서 영화 관람을 통해 마음이 풍요로워지기 바라며, 사회적 거리두기 5단계 개편된 시점에도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관람이 이루어지도록 관람객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