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영주장날’ 추석맞이 전제품 30% 이상 할인 | 뉴스로
경북영주시

영주시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영주장날’ 추석맞이 전제품 30% 이상 할인

경북 영주시(시장 장욱현)는 농특산물 온라인쇼핑몰 ‘영주장날(www.yjmarket.com)’에서 오는 17일부터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시는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침체와 비대면 소비시장의 확대에 따른 대규모 온라인 기획전으로 우수한 품질의 영주 농특산물을 알리기 위해 할인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영주장날’은 소백산 아래 청정지역인 영주에 소재한 96여개 농가와 업체가 생산하는 1447여개 농특산물을 판매중이다.

이번 행사는 시 대표 농특산물인 사과, 인삼, 한우를 비롯한 쌀류, 채소류 등 전 품목을 최소 30%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예산 소진 시 품목별로 할인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또한 영주장날 쇼핑몰은 9월 12일까지 우체국쇼핑, 11번가에서 각종 할인프로모션과 기획전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제휴 채널을 통한 행사도 진행한다.

지난 설맞이 할인행사 구매자인 김수진(39세, 안양시 거주)씨는 “영주장날 쇼핑몰 할인행사를 통해 좋은 가격으로 명절선물을 할 수 있어서 기뻤다”며 “다가오는 추석명절에도 영주장날 쇼핑몰에서 선물세트를 구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장욱현 영주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국민들이 영주장날 쇼핑몰 추석맞이 할인행사를 통해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영주 농특산물로 건강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