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군, 서비스 질 향상 위해 민원실 전 직원 친절교육 시행 | 뉴스로
전북장수군

장수군, 서비스 질 향상 위해 민원실 전 직원 친절교육 시행

장수군(군수 최훈식)은 지난 5월 9일 민원실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군민과 소통하고 공감하는 친절 민원 행정서비스를 실현하기 위한 것으로 직원들의 친절마인드를 새롭게 다잡고 민원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김홍열 장수군청 민원과장의 주도로 민원응대 기본원칙, 민원응대 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등 민원 응대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교육이 이뤄졌으며, 친절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 및 필요성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홍열 장수군청 민원과장은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민원인들의 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치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친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민원인들에게 감동을 주는 민원서비스 실천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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