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이천시
신둔면 도암2리 대동회 개최, 주민 화합 다짐
AI 요약이천시 신둔면 도암2리에서 대동회가 개최되어 마을 사업 결산보고와 내년도 사업계획이 논의되었다. 주민들은 지역 관심과 협조, 화합을 다짐했으며, 면장은 주민들의 노력에 감사를 표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이천시 신둔면(면장 엄명옥)은 지난 8일 도암2리 경로당에서 마을 주민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동회를 개최했다.
대동회에서는 2024년도 마을 사업 결산보고와 내년도 사업계획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부녀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지역 관심과 협조, 화합을 다짐했다.
도암2리는 신둔면 도암산업단지가 위치한 마을로, 이주민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주민들은 공동체 의식 강화를 위해 마을 정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2024년 이천시 클린이천 우수마을로 선정되었다.
엄명옥 면장은 "지역의 소통과 화합, 마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대동회에서는 2024년도 마을 사업 결산보고와 내년도 사업계획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부녀회에서 준비한 음식을 함께 나누며 지역 관심과 협조, 화합을 다짐했다.
도암2리는 신둔면 도암산업단지가 위치한 마을로, 이주민이 많이 거주하고 있다. 주민들은 공동체 의식 강화를 위해 마을 정화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2024년 이천시 클린이천 우수마을로 선정되었다.
엄명옥 면장은 "지역의 소통과 화합, 마을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구심점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뒷받침하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