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순천시
순천시, 2024년 전남도 탄소중립 나무심기 평가 '대상' 수상
AI 요약순천시가 전남도의 '숲속의 전남 만들기' 탄소중립 나무심기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도시숲 조성, 가로수 심기, 주민 참여 숲 조성 등을 통해 탄소중립 실현과 시민 힐링 공간 제공에 기여한 결과다.

순천시가 전라남도에서 주관하는 '2024년 숲속의 전남 만들기 탄소중립 나무심기 평가'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 평가는 민관이 함께하는 나무 심기를 통해 전남을 숲으로 조성하고 지속 가능한 숲으로 관리하여 탄소중립을 실현하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순천시는 기후대응 도시숲, 가로수, 주민단체참여숲 조성 등 나무심기를 통해 사람과 도시를 연결하는 생태 녹지축을 확대하고 시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올해 시민들과 함께 나무심기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받은 수상임에 더욱 가치 있게 다가온다"며 "내년 내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규모를 확대하여 시민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나무심기 운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순천시는 기후대응 도시숲, 가로수, 주민단체참여숲 조성 등 나무심기를 통해 사람과 도시를 연결하는 생태 녹지축을 확대하고 시민들에게 힐링 공간을 제공하는 성과를 이루었다.
노관규 순천시장은 "올해 시민들과 함께 나무심기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받은 수상임에 더욱 가치 있게 다가온다"며 "내년 내나무 나누어주기 행사 규모를 확대하여 시민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나무심기 운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