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거창군
남상면 체육회 연말 정기총회 개최
AI 요약거창군 남상면 체육회는 18일 연말 정기총회를 개최하여 하반기 군민체육대회 결산보고, 회칙 개정, 향후 체육대회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올해 성공적인 체육대회 개최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에도 면민 참여를 확대하고 면민 자긍심 고취를 위해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거창군 남상면(면장 김진근)은 지난 18일 남상면 행정복지센터 2층 회의실에서 김효근 체육회장을 비롯한 50여 명의 체육회 임원들이 참석해 남상면 체육회 연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정기총회에서는 하반기 군민체육대회의 감사 및 결산보고, 회칙 개정 승인 등 주요 안건이 상정됐다. 또한 면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체육회 운영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올해 제36회 면민체육대회와 제79회 군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성과를 되돌아보며 회원들은 서로 격려했고, 내년에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면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다짐하며 면민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김효근 남상면 체육회장은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늘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문과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남상면 체육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진근 남상면장은 “올해 군민체육대회에서 씨름, 축구 등 다수의 종목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으로 남상면의 위상을 더 높였다”라며 “내년에도 단합된 모습으로 면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정기총회에서는 하반기 군민체육대회의 감사 및 결산보고, 회칙 개정 승인 등 주요 안건이 상정됐다. 또한 면민이 함께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체육대회 개최를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며 체육회 운영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올해 제36회 면민체육대회와 제79회 군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친 성과를 되돌아보며 회원들은 서로 격려했고, 내년에도 회원들의 적극적인 노력과 면민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다짐하며 면민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을 결의했다.
김효근 남상면 체육회장은 “체육회의 발전을 위해 늘 많은 도움을 주시는 고문과 임원분들께 감사드리며, 내년에도 남상면 체육회 발전을 위해 적극적인 협조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김진근 남상면장은 “올해 군민체육대회에서 씨름, 축구 등 다수의 종목에서 준우승을 차지하는 등 좋은 성적으로 남상면의 위상을 더 높였다”라며 “내년에도 단합된 모습으로 면민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되도록 힘을 보태겠다”라고 말했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