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밀양시
밀양시설관리공단, 12월 '송년 매직&뮤직쇼' 고객 감사 이벤트 개최
AI 요약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 12월에 네이처에코리움에서 '송년 매직&뮤직쇼' 고객 감사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네이처에코리움 개장 이후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으며, 풍선과 버블 마술쇼, 전자바이올린 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네이처에코리움 유료 입장객은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밀양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김경민)은 12월에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네이처에코리움에서 '송년 매직&뮤직쇼' 고객 감사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네이처에코리움 개장 이후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12월 7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정오와 오후 4시 두 차례씩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환상적인 풍선과 버블 마술쇼, 전자바이올린 공연, 크리스마스 캐럴이 어우러진 무대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김경민 이사장은 "올 한 해 동안 네이처에코리움과 공단의 여러 시설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년 매직&뮤직쇼'는 네이처에코리움 유료 입장객이라면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양시청 대표 누리집 또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공단 생태관광팀(☎ 055-359-2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 네이처에코리움 개장 이후 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찾은 것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마련됐다. 12월 7일, 14일, 21일 총 3회에 걸쳐 정오와 오후 4시 두 차례씩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환상적인 풍선과 버블 마술쇼, 전자바이올린 공연, 크리스마스 캐럴이 어우러진 무대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진다.
김경민 이사장은 "올 한 해 동안 네이처에코리움과 공단의 여러 시설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따뜻하고 즐거운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송년 매직&뮤직쇼'는 네이처에코리움 유료 입장객이라면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밀양시청 대표 누리집 또는 선샤인 밀양 테마파크 누리집에서 확인하거나 공단 생태관광팀(☎ 055-359-2970)으로 문의하면 된다.

기사 정정 신청뉴스제보 jebo@newsro.kr
<©국가정보기간뉴스–뉴스로, 무단 전재 & 재배포 금지>









